본문 바로가기

고객마당

  • 고객과의 약속
    • 고객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고객의 소리
  • 고객제안
    • 고객제안 안내
    • 고객제안 목록
  • 홈페이지 개선의견
  • 신기술·제품홍보방
    • 신기술 사후평가 결과
  • 여성기업제품 홍보방
  • 토지사용승낙서 발급 서비스
  • 도시재생대학 수강
  • 설문조사
  • 불법전대신고

홈페이지 개선의견

  • 홈으로
  • 고객마당
  • 홈페이지 개선의견
  • 글자크기
  • 글자크기 확대
  • 글자크기 축소
  • 인쇄하기
  • 즐겨찾기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물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개선의견 게시판은 별도의 답변절차가 없습니다.
  • 경기주택도시공사 업무와 관련하여 답변을 원하시면 [고객마당 > 고객의소리]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개선의견

총 67건, 1/7 페이지

홈페이지 개선의견 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67 홈페이지 개선의견 비밀글 한** 2021-09-14 1
66 고객의소리 잘못된 접근입니다. 비밀글 임** 2021-08-25 10
65 고객의소리 잘못된 접근입니다. 비밀글 임** 2021-08-25 1
64 같은 내용이 반복되어 적혀있습니다 + 추가사항 비밀글 권** 2021-05-27 6
63 같은 내용이 반복되어 적혀있습니다 비밀글 권** 2021-05-27 6
62 같은 내용이 반복되어 적혀있습니다 비밀글 권** 2021-05-27 1
61 SMS알리미 권** 2021-04-08 59
60 홈페이지 시스템관리 비밀글 김** 2020-08-11 1
59 홈페이지 시스템관리 비밀글 김** 2020-08-11 0
58 채팅상담은 되는게 맞는건가여? 비밀글 이** 2020-05-29 3

등록

이 페이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