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BI

상징

&모양의 심볼마크

심볼마크
공사는 1997년 경기지방공사라는 명칭으로 출범해 2007년 경기도시공사로 변경 후 13년만인 2020년 경기주택도시공사(GH공사)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새로운 사명에 ‘주택’을 명시함으로써 개발사업에 머무르지 않고 좋은 주거지 조성까지 사업분야를 확장하여 경기도의 주거문제 해결사 역할을 강화한다는 의지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자연& BI
자연이 주는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으로 사람과 함께 성장하는 주거공간을 상징한다. 또 자연 안에 살아가는 만물은 건강함을 지니게 되고, 이는 이루고자 하는 삶을 실현하는 힘과 에너지의 원천이 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자연& 심볼마크
브랜드명에 함축된 가능성과 확장성을 ’&’로 강조하여 형상화하였고 주색상인 ’비욘드블루’는 자연과 그 에너지,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한다. 심볼마크를 단독으로 쓸 경우, 강력한 Identity를 유지하기 위해 로고마크를 근처에 삽입한다.

자연&모양의 로고마크

로고마크
자연&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정식 표기방식으로 조형성과 통일성을 가지고 있다. 자연& 로고마크는 자연이 주는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으로 사람과 함께 성장하는 주거공간을 상징한다. 또 자연 안에 살아가는 만물은 건강함을 지니게 되고 이는 이루고자 하는 삶을 실현하는 힘과 에너지의 원천이 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자연& 로고마크
브랜드명에 함축된 가능성과 확장성을 ’&’로 강조하여 형상화하였고 주색상인 ’비욘드블루’는 자연과 그 에너지,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며, 로고타입의 Warm Gray로 따뜻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더했다.

전용색상

전용색상으로는 첫번째로 pantone 11c의 warm gray, 두번째는 cmyk Y10+K70의 mednight gray,세번째는 cmyk C90+M40의 Aqua blue,네번째는 pantone 2995C, cmyk C100의 자연&Aqua, 다섯번째는 pantone 382C, cmyk C30+Y100의 자연&Green,마지막은 pantone 877C, pantone 873C의 Silver/Gold이다.

자연& Original과 자연& Glimmer는 배경색의 명도에 따라 차별을 둔 자연&의 로고마크이다.
로고마크의 배경색의 명도를 K 값 (Gray Scale) 으로 환산했을 경우에 K 0%이상부터 60% 미만일 경우에는 자연& Original 을 쓰고, K 60%이상부터 100%까지는 자연& Glimmer를 쓴다. 따라서, 자연& Glimmer는 K 40% 미만의 밝은 바탕 위에 쓰일 수 없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