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여성기업제품

업체명
지성산업개발(주)
고용현황
총 종업원 수 : 21
여성 종업원 수 : 4
여성 고용 비율 : 19.0 %
업체정보
업체명 : 지성산업개발(주)
대표자명 : 남유진
주소 : - 경기 부천시 상동로 79 (상동) 수석프라자 403호
회사번호 : 032-343-3968
홈페이지 : js2012.co.kr
업종
건설
주생산품
친환경수로형집수정, 소규모저류형집수정
회사소개
지성산업개발(주)은 토목산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환경산업 특히 물산업에 깊은 관심과 특허받은 기술을 가지고 친환경 녹색기술의 미래를 주도하려 노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건설업을 主로 하고 있는 저희 지성산업개발(주)은 친환경적 수로형 집수정을 생산하며, 시공하는 기업입니다. 본 집수정은 특허받은 녹색기술을 제품화한 것으로 국내에서 집수정 분야 최초이면서 유일하게 녹색기술 인증을 받아 녹색건축물 자재 인증(첨단수자원-고도 수처리-빗물이용장지-빗물집수기술/분류코드: T030804)을 받은 제품입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 기술은 지하수 회복, 도심지 홍수와 가뭄극복과 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술로 건설업은 물론, 수자원분야와 친환경분야 등 우리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친환경적 기술입니다.
이를 위해 건설기술연구소를 부설하여 기술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부발주 R&D과제는 물론, 산학연과 연계하여 끊임없이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개발된 기술의 현장접목을 위해 불철주야 직접 뛰고 있습니다. 지성산업개발(주)의 노력은 비록 지금은 작은 겨자씨와 같은 크기일 수 있으나 분명 국내 건설기술의 앞날을 환하게 밝히는 큰 등불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여성기업 확인증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