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접수번호 | 유형 | 제목 | 부서 | 등록일 | 진행현황 |
---|---|---|---|---|---|
2024-1137 | 민원 |
a76-2 관련 문의사항 있습니다. ![]() |
주택공급2부 | 2024-08-23 | 처리완료 |
2024-1136 | 민원 |
[긴급누수](자산관리1부)인수인계 없이 현장 확인 및 유선연락 미이행, 조치 및 보상 관련 협의 미비 및 부족에 대한 민원 ![]() |
주택관리1부 | 2024-08-23 | 처리완료 |
2024-1135 | 민원 | 매연 배출구를 거실 앞에 설치했으니 개선 요망 | 주택관리2부 | 2024-08-23 | 처리완료 |
2024-1134 | 민원 |
하자보수 관련 문의의 건 ![]() |
주택관리2부 | 2024-08-22 | 처리완료 |
2024-1133 | 민원 |
행복주택 1층 관양동부서 관련사항 ![]() |
주택관리1부 | 2024-08-22 | 처리완료 |
2024-1132 | 민원 |
방문을 해야만 일처리가 되는 구시대적 업무처리 불만, 개선을 요구합니다. ![]() |
주택공급2부 | 2024-08-22 | 처리완료 |
2024-1131 | 민원 |
윗집원인으로 누수 ![]() |
주택관리2부 | 2024-08-22 | 처리완료 |
2024-1130 | 민원 |
24년 매입임대주택 1차 관련 ![]() |
매입임대기획부 | 2024-08-22 | 처리완료 |
2024-1129 | 민원 |
매입임대 동거인관련 추가문의 ![]() |
매입임대기획부 | 2024-08-21 | 처리완료 |
2024-1128 | 민원 |
[긴급](자산관리1부) 천장 누수 및 피해범위 확대에 따른 조속한 수리 및 보상 요청, 관리사무소 업무태만 등 ![]() |
주택관리1부 | 2024-08-21 | 처리완료 |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