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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4-1137 민원 a76-2 관련 문의사항 있습니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8-23 처리완료
2024-1136 민원 [긴급누수](자산관리1부)인수인계 없이 현장 확인 및 유선연락 미이행, 조치 및 보상 관련 협의 미비 및 부족에 대한 민원  암호화 주택관리1부 2024-08-23 처리완료
2024-1135 민원 매연 배출구를 거실 앞에 설치했으니 개선 요망 주택관리2부 2024-08-23 처리완료
2024-1134 민원 하자보수 관련 문의의 건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8-22 처리완료
2024-1133 민원 행복주택 1층 관양동부서 관련사항  암호화 주택관리1부 2024-08-22 처리완료
2024-1132 민원 방문을 해야만 일처리가 되는 구시대적 업무처리 불만, 개선을 요구합니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8-22 처리완료
2024-1131 민원 윗집원인으로 누수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8-22 처리완료
2024-1130 민원 24년 매입임대주택 1차 관련  암호화 매입임대기획부 2024-08-22 처리완료
2024-1129 민원 매입임대 동거인관련 추가문의  암호화 매입임대기획부 2024-08-21 처리완료
2024-1128 민원 [긴급](자산관리1부) 천장 누수 및 피해범위 확대에 따른 조속한 수리 및 보상 요청, 관리사무소 업무태만 등  암호화 주택관리1부 2024-08-21 처리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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