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402건, 122/341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4-974 민원 하자요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7-09 처리완료
2024-973 민원 다산역 자연앤푸르지오 누수 중대하자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7-08 처리완료
2024-972 민원 동탄 2 신동포레 사전점검 시 하자접수 미처리건.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7-08 처리완료
2024-971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조기분양 지원대책을 마련하라! 주택공급2부 2024-07-08 처리완료
2024-970 민원 A105 동탄 신동 포레 청년창업몰 문의 주택공급1부 2024-07-08 처리완료
2024-969 민원 동탄2 신동포레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7-08 처리완료
2024-968 민원 다산 메트로3단지 몇가지 요청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7-07 처리완료
2024-967 민원 동탄2 신동포레 경기행복주택 부실공사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7-06 처리완료
2024-966 민원 위탁관리 불편사항  암호화 주택관리1부 2024-07-05 처리완료
2024-965 민원 계절창고 누수로 인한 피해보상 지급지연 사유 확인해주세요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7-05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