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402건, 127/341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4-920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 3차 분양전환 지원대책 촉구!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8 처리완료
2024-919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분양전환 지원대책 마련해주세요.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8 처리완료
2024-918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분양전환 지원대책 마련 시급!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8 처리완료
2024-917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분양전환 지원대책 어떻게 하실겁니까?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8 처리완료
2024-916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분양전환 어떻게 하실거예요?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8 처리완료
2024-915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분양전환 지원대책 수립을 요청한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8 처리완료
2024-914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분양전환 지원대책 마련!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8 처리완료
2024-913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분양전환 지원대책 마련해라!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8 처리완료
2024-912 민원 다산자연앤이편한세상3차 분양전환 지원대책 수립하라!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06-28 처리완료
2024-911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관리업체 재계약 절차 등 문의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6-28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