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389건, 195/339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4-180 민원 규약과 GH 교육 및 권고도 무시하는 다산 메트로3단지 동대표들과 관리사무소를 고발합니다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2-22 처리완료
2024-179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임대회 및 관리사무소 응대와 무능력함에 대해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2-22 처리완료
2024-178 민원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대기 순위 문의 건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4-02-22 처리완료
2024-177 민원 메트로3단지 고발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2-22 처리완료
2024-176 민원 메트로3단지 임시회의(2/27)에 GH 책임자의 방청과 관리비 낭비 방지 대책을 요구합니다.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2-22 처리완료
2024-175 민원 2024-135호 관련입니다  암호화 다산사업부 2024-02-22 처리완료
2024-174 민원 하자 보수 신청  암호화 주택관리1부 2024-02-22 처리완료
2024-173 민원 전환이율로 인한 최대 전환보증금액 감소 건으로 발생한 문제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4-02-21 처리완료
2024-172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동대표 고발합니다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02-20 처리완료
2024-171 민원 문의드립니다  암호화 매입임대기획부 2024-02-20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