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사이드 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689건, 3/369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5-1266 민원 GH(경기주택도시공사) 담당 대리는 응답하라 주택관리2부 2025-11-25 처리중
2025-1265 민원 건의 드립니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5-11-25 처리완료
2025-1264 민원 다산역자연앤푸르지오 관리규약 개정 관련 공문 수취 거부에 대한 시정 조치 요청 주택관리2부 2025-11-25 처리중
2025-1263 민원 GH가 입주민 대표의 공문을 접수 거부하는건 위법 아닌가요? 주택관리2부 2025-11-25 처리중
2025-1262 민원 1,272세대 입주민을 무시하는 GH, 관리규약 개정 협의에 즉각 응답해주십시오.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11-25 처리중
2025-1261 민원 1,272세대 입주민을 무시하는 GH, 관리규약 개정 협의에 즉각 응답해주십시오. 주택관리2부 2025-11-25 처리중
2025-1260 민원 GH는 입주민의 권리를 무시하는 갑질행위를 중단하라 주택관리2부 2025-11-25 처리중
2025-1259 민원 다산역자연앤푸르지오 관리규약 개정 관련 공문 수취 거부에 대한 시정 조치 요청 주택관리2부 2025-11-25 처리중
2025-1258 민원 시대가 어느 땐데 공공기관이 입주민 공문을 수취 거부하나요? GH의 위법 행정 갑질 즉각 시정을 요구합니다. 주택관리2부 2025-11-25 처리중
2025-1257 민원 다산역자연앤푸르지오 관리규약 개정 관련 공문 수취 거부에 대한 시정 조치 요청 주택관리2부 2025-11-25 처리중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