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318건, 46/332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5-50 민원 다산 메트로 3단지 관리비 횡포를 막아주세요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4 처리완료
2025-49 민원 임대아파트거주희망합니다.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5-01-14 처리완료
2025-48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관리비-피복비 기준 문의합니다.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4 처리완료
2025-47 민원 다산메트로 3단지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3 처리완료
2025-46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분양아파트보다 더 높은 관리비, 날치기 종이투표라니요?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3 처리완료
2025-45 민원 부천약대동 아이파크 장기전세주택 입주자 입니다.  암호화 매입임대관리부 2025-01-13 처리완료
2025-44 민원 관리사무소 민원대응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3 처리완료
2025-43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3 처리완료
2025-42 민원 동탄2 신동포레 경기행복주택 관리실의 주차문제에대한 대응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3 처리완료
2025-41 민원 신동포레 경기행복주택 단지내 불쾌행위 및 층견소음등 대처방안을 알려주세요.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3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