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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4-10-23
처리중
2024-10-23
처리완료
2024-10-29
먼저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GH덕분에 주거 걱정 덜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저희 단지 임대 관리업체가 바뀌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러면서 기존에 신용카드로 잘 납부하던 임대료를 더 이상 납부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오직 자동이체나 계좌이체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모든 서비스 추세가 신용카드로 납부를 가능하게 만들었는데요, 심지어는 지방세나 국세도 신용카드로 납부가 가능하구요. 또한 관리업체를 바꾼다면 서비스를 최소한 현상태로 동일하게 유지해야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텐데요, GH처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던 공기업이 갑자기 이렇게 준비 없이 바뀐 게 이해가 안됩니다. 물론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가 핵심 조건은 아닐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만 더 관심가지시고 빨리 이 기능을 도입해주신다면 많은 분들이 더욱 만족할 것 같습니다. 가능한한 빨리 언제쯤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지 무척 궁금합니다.
답변정보
1.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2. 임대료 카드 자동이체는 현재 시스템 검토 중으로, 검토 완료 시점은 ‘25년 상반기로 예정되어 있으나 해당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3.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경기주택도시공사 주택공급2부(031-220-32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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