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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4-11-06
처리중
2024-11-08
처리완료
2024-11-19
24년 7월중순에 비가온 이후로 집 천장과 창문 벽으로 비가떨어져서 수리요청하였으나 비가 잦아들면 수리 일정 잡아서 연락준다고 하면서 김장 비닐같은거 한장 가져다 주고 그것도 우리가 붙히게하고 ㅠㅠ 고쳐 주겠다던 시간은 이제 5개월이 지나고 그동안은 누수로인해서 곰팡이까지 발생함 도대체 언제 고쳐 줄건지 그동안 진행 상황이라도 알려주었으면 이리 답답하지도 않았을듯 이러면서 임대료는 꼬박꼬박 받고... 오늘도 전화 해보니 "아직도 일정이 않잡혔냐는" 5개월전과 똑같은 답을 하고있고 정말이지 경기주택도시공사는 왜 이러는건가요? 그리고 경기주택도시공사에 말해도 안되면 어디에 하소연 해야하나요? 정말 답답하네요
답변정보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민원요청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누수가 발생한 점에 대해 고객님께 우선 사과말씀을 드립니다. 당 주택은 매입임대주택으로 민간에서 주택을 짓고, 우리공사에서 일부 또는 전체를 매입하여 도민에게 임대하는 주택입니다. 누수가 발생한 세대중 공가세대를 먼저 누수 보수중이며, 철저한 보수를 위해 ‘GH 건설품질명장’을 통해 자문을 실시하여 자문결과를 바탕으로 보수중입니다. 누수로 인한 피해에 대해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남부권 매입임대주택 관리사무소(031-203-9140)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택관리처 자산관리1부(031-220-328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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