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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4-11-28
처리중
2024-12-02
처리완료
2024-12-10
신동포레 아파트에서 먼지다듬이같은 벌레가 계속 나오네요. 건설사에서도 나왔는데 원인을 잘 모르겠다고 하네요. 벌레 때문에 짐 다 빼고 본가에 와있어요. 보일러 세게 틀어놓으면 벌레 죽어있어서 1-2일후에 벌레 청소하러가고 그래도 계속 벌레가 나와요 ㅠㅠ 도저히 안되겠어서 해약하려고 합니다. 이사오려고 가전가구도 다 사고 입주청소도 하고 직장도 일부러 근처로 옮겼어요. 사놓은 가전가구는 어떻게 처리할지 막막하네요. 집소독하고 벌레 시체 청소하고 CS센터랑 계속 전화하고 시간 체력소모 너무 심하고 물론 경제적인 피해가 제일 심했어요. 근데 건설사에서는 보상 일절 안해준다네요 제가 벌레 퇴치가 안될거 같으면 빨리 말씀을 해달라고 집을 해약하던 하겠다고 누누이 CS센터에 말씀드렸는데 벌레 없애느라 살지도 않는데 임대료 관리비내는것도 아깝네요. 제가 살았을때 짐이 많은것도 아니고 청소는 하루에 두번했습니다 벌레때문에… 그냥 무조건적으로 보상해줄수 없다는건 너무 책임이 없는거 같아요. 용납이 안됩니다. 이 문제 빨리 해결해주세요. 보상 안되면 저도 가만있지 않을거 같네요.
답변정보
안녕하십니까.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입주민께서 겪으신 불편한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말씀하신 벌레 발생 관련해서는 건설사와 CS센터에 전달 완료하고 조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요청 드렸습니다. CS센터는 원인을 파악하고 있으며 관련내용을 추후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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