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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4-12-02
처리중
2024-12-03
처리완료
2024-12-10
●경기주택도시공사 청념한가요!? ●입주민들의 불행한 삶이 지속 되는데 이제는 정말 가족과 함께 죽고 싶습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님 제발 면담좀 합시다!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민원들의 답변내용요지들이 아니것 같습니다.. 다시 보냅니다. 감사실도 감사.조사.확인등을 하려면 잘 좀하세요.. 건방질 야기지만.. 감사를 하려면 사명감을 갖고 하셨으면 바랍입니다. 입주민과 가족은 순간 죽음으로 갈수가 있습니다. 그동안 국민신문고와 경기주택공사와 담당 등.우리관리소등등.. 통화.문자.방법.경우의수등 여러차례 다 전달하였는데도 뭐하는것인지ㅜ모르겠네요..감사실도 답변을 이런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님은 아시나요.. 현재 제일 큰사안은 저의세대 수도물에서 검은이물질이 나오고 이제는 황색이물질도 같이 좀 보이고... 모두 여러차례 그때그때 보내주고 다해도 담당 황인엽과장은 아무런 답변이 없네요! 담당도 그렇고 감사실도 그렇고.. 사장을 직접ㅜ만나야겠으니 면접시간을 잡아서 문자주세요! 언제 가면 되나요? 이사람들 해도 너무 하잖아요. 주택에 수돗물이물질 6개월째 계속 나오고 있는데.. 저는 crps 중증환자등으로 여러차례 호소도 했으며 곤란함의 사정도 야길 했는데요 (접수는 24.8.29일안산시에도 접수했고요) 경기주택도시공사에서는 한게ㅜ뭐가 있나요.. 엉뚱한 답변들만 하고 뭔가뭔지도 모르고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구..참 깝깝하네요..관련부서, 담당 들이나 부서도 자질과 신뢰들도 그렇고요. 한번도 문제있는 피해보는 세대에 와 보지도 않고 만남도 없고 책상에 앉아서만 뭐하는건지요. 과연 이 자태들이 맞는건가요!? 안산시에서는 이제와서 이물질이 주택관리 문제라고 하니깐요..대처 잘 해보세요. 확인하시고 손해배상은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책임지고 손배 하셔야 겠네요. 피해문구도 안산시에 민원했던 내용과 손배등 문구도 담당과장에게 다 보내줘도 이제는 아예 대답도 없고 무시만 하네요. 와서..이물질을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님과 같이 직접보던가요. 정신적.육체적.피해보상.보수등등 어떻게 대처 하실건 확실하게 답변주세요.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과 관련직원들은 먹을수 있는지.씻을수 있는지.생활가능한지 보고 느껴보시라구요.. 시설과 손배나 영조물배상이나 보험처리 하든가!? 시설물관리 못하면 행정처리라도 제대로 해야할것 아닙니까!? •안산시 대응.조치등!? •생수구입 비용 •식사비용 4인 •병원치료비용.손실비용등 아직도 치료중.. •세대 개인계량기ㅜ교체 •세대 수도관 세척 •필터기 구입등 •수도요금 납부 보류 및 납부등 문제 즉시해결요!! •수돗물이물질 제 3자기관 검사(검은이물질 및 황색이물질등) 분석물.인체무유해검사등 #수도물도 문제지만..! #그동안 24.8.29일 민원 접수이후로 경기주택도시공사,안산시장, 비서실, 수도사업소장, 비서실, 시설과장,시민방,감사실,정수과등 많은 민원과 근거자료등(동영상.사진.일자별.전화.문자등괸련근거 모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제가 할도리는 다 했다고 봅니다. 총괄책임자 사장 면담이나 잡아주세요.. 아니면 내가 직접 사장실 찾아가겠습니다.. 방송국.기자 같이 갈테니 일정 잡아서 알려주세요 경기주택공사도 책임을 벗어날수 있는지 보겠습니다!!! 주방 배수구도 막혀서 민원신고를 여러차려 문자.동영상을 보내주었는데도 조치가 없어서 여러날을 기다리다가 내돈내고 일부 뚫고 아직도 물이 잘 안내려가구요. 안방화장실 양변기에서는 냉수가 나와야하는데 온수가 나오구.. 우리관리소 담당 2명이 직접와서 다 확인도 하고 가구요.. 이건의 손배.조치는 어떻게 할건지도 여러차례ㅜ답변달라고 해도 아무런 답변과 조치도 없고..더 많은건들이 너무 많아서 여기까지만 하죠... 아니면..이주 신청했고 승인 되었으니 새주택으로 이주를 해 주던가요!! 빨리 시일내 명담.조치.보상등 답변 바랍니다. -이상-
답변정보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민원요청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수돗물 관련하여서는 안산시상하수도사업소에 민원내용을 알려드리고 협의하였습니다. 안산시상하수도사업소는 수돗물에 대한 민원해소를 위해 수도관에 필터설치공사를 실시하고, 수질검사도 실시하여 적합함을 우리공사에 알려왔습니다. 우리공사는 다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수돗물에 이물질이 나오는지 조사하고, 해당 단지에서 채수하여 수질검사를 실시하였으며, 수질검사 결과 적합함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 세대에서 수질검사를 원하실 경우 추가로 수질검사를 실시하겠습니다.(안산시상하수도사업소 9/25 수질검사 실시, GH 10/21 수질검사 실시) 수돗물 관련하여 고객님께 설명을 드리고자 만나기 위해 11/19, 11/21 연락드렸으며, 고객님께서는 일정확인하고 우리공사에 시간을 알려주신다고 하시고 연락이 없으셔서 아직 고객님을 만나지 못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가능한 일정 알려주시면 방문하여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안산시상하수도사업소에서 수돗물 이물질이 주택관리 문제라고 답변하였는지 문의하였으나, 주택문제라고 답변한 적은 없다고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방 화장실 관련하여서는 작년 10월경과 그리고 올해 12월에 보수방법을 안내드렸으며, 고객님께서 보수 원하실 경우 가능한 일정을 알려주시면 보수토록 하겠습니다. 양변기 온수 사용량에 대한 가스 소비량 관련 자료를 주시면 보상방안을 검토해보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시간을 알려주시면 추가 설명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남부권 매입임대주택 관리사무소(031-203-9140)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택관리처 자산관리1부(031-220-328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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