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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어제 동탄2 신동포레 현관문 결로 때문에 집을 못들어갔어요

  • 민원인 : ***
  • 등록일 : 2024-12-12
접수번호
2024-1517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4-12-12

처리중

처리중

2024-12-13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4-12-23

내용
								어제 아침 야간 퇴근하고 집을 갔더니 도어락이 작동하지 않더라고요. 관리사무실 가서 문의 한 결과 CS센터로 전화하라길래 찾아가니 도어락 AS업체 전화번호를 알려주더군요. 그런데 그 업체가 전화를 받지 않아서 전화를 하다가하다가 그냥 포기하고 친구집 가서 잤습니다. 물론 열쇠업체를 불러서 열수도 있었지만 이 사항에 대해 책임을 묻기 위해서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확실한 대책을 세우지 않는다면 입주민들의 불만은 더 커질 것입니다. 입주한지 2달 됐고 집을 잘 가지도 않는데 도어락 고장은 좀 너무 한거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현재 많은 입주민 분들이 이 사항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불만이 나오기 전에 조속한 대책을 마련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주택관리2부
답변일
2024-12-23
					안녕하십니까.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결로 방지를 위해 복도 창문 및 방화문을 닫아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또한 겨울철은 실내습도가 높고 환기가 부족한 경우 결로 및 곰팡이 등이 생기기 쉬우므로 환기시설을 통해 적정 습도 및 온도를 유지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도어락 결로 발생 관련해서 건설사와 CS센터에 전달하였고 조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요청 드렸습니다. CS센터는 발생 원인 파악중이며, 관련 내용을 추후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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