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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4-12-12
처리중
2024-12-13
처리완료
2024-12-23
어제 아침 야간 퇴근하고 집을 갔더니 도어락이 작동하지 않더라고요. 관리사무실 가서 문의 한 결과 CS센터로 전화하라길래 찾아가니 도어락 AS업체 전화번호를 알려주더군요. 그런데 그 업체가 전화를 받지 않아서 전화를 하다가하다가 그냥 포기하고 친구집 가서 잤습니다. 물론 열쇠업체를 불러서 열수도 있었지만 이 사항에 대해 책임을 묻기 위해서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확실한 대책을 세우지 않는다면 입주민들의 불만은 더 커질 것입니다. 입주한지 2달 됐고 집을 잘 가지도 않는데 도어락 고장은 좀 너무 한거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현재 많은 입주민 분들이 이 사항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불만이 나오기 전에 조속한 대책을 마련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답변정보
안녕하십니까.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결로 방지를 위해 복도 창문 및 방화문을 닫아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또한 겨울철은 실내습도가 높고 환기가 부족한 경우 결로 및 곰팡이 등이 생기기 쉬우므로 환기시설을 통해 적정 습도 및 온도를 유지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도어락 결로 발생 관련해서 건설사와 CS센터에 전달하였고 조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요청 드렸습니다. CS센터는 발생 원인 파악중이며, 관련 내용을 추후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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