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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작은방 누수하자처리 안되고 있습니다.

  • 민원인 : ***
  • 등록일 : 2024-12-24
접수번호
2024-1585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4-12-24

처리중

처리중

2024-12-24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5-01-03

내용
								작은방에 누수발견하고 하자 요청한지 4개월이 다되어 갑니다. 
어렵게어렵게 전화연결해서 담당부서와 통화하면 접수했다. 진행중이다. 언제 연락갈것이다 하시더니.. 여태껏 아무 연락이 없습니다.  
담당자 피드백도 없고 수리업체 연락도 없고.. ㅠㅠ
누수하자처리가 이렇게 어려운 겁니까? 오랜기간 방치하다 곰팡이 때문에 건강에 문제라도 생기면 책임지실겁니까?  비안올때 얼렁얼렁해야 또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파악할거 아닙니까? 아이방이라 더 신경이  쓰입니다.  
담당자 전화연결이 너무너무 안되서 게시판에 글 남기니 조속한 시일내에 하자보수 날짜 정해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주택관리2부
답변일
2025-01-03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다산 자연앤이편한세상3차 아파트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 드립니다.

먼저 예상보다 많은 보수물량 발생으로 보수일정이 지연되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보수 부위와 관련하여 지난주 유지보수업체에서 현장점검을 한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차주 내로 고객님 세대에 재방문하여 보수처리 진행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주택관리2부(031-220-897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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