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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누수성 결로

  • 민원인 : ***
  • 등록일 : 2025-01-11
접수번호
2025-32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5-01-11

처리중

처리중

2025-01-13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5-01-20

내용
								해당 단지의 8호는 측벽 세대로 일정부분 결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직 방수 및 누수 종사자로서 물이 맺혀 흐르는 부분과 곰팡이가 발생하는 부분이 동일하다는 부분은 단순 결로가 아닙니다
첨부 사진이3개밖에 업로드가 안되기에 여기서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없지만 외부 크랙보수와 외 단열은 사측에서 해주셔야하는 부분입니다
측벽을 접하지않은 세대들보다 난방비를 더 내는것뿐 아니라 관리비와 임대료를 동일하게 지불하는데 피해는 고스란히 세대가 안고가야하는 것은 불합리 입니다
관리사무소에 일을 미루는 것이 아닌 예산집행을 하는 사측에서 관리해야하는 부분으로 보입니다 답변바랍니다
부디 청문회 자료로 하나가 더 추가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주택관리2부
답변일
2025-01-20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안성공도 국민임대주택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결로 및 외벽 보수 관련하여, 관리사무소에서 1/14(화) 안내드린 바와 같이, 날씨가 풀리는대로 보수를 진행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사항은 자산관리2부(031-220-3247)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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