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 보세요!

  • 민원인 : ***
  • 등록일 : 2025-01-12
접수번호
2025-37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5-01-12

처리중

처리중

2025-01-13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5-01-17

내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과 관련부처와 담당들은 뭐하는 사람입니까!?
화장실 양변기 수도에서 냉수가 나와야 되는데 온수가 나오고 누수등 입주한지가 7년이나 되었고 조치를 커녕 
공사장은 이사실을 아는지!?.. 정신적.육체적.금전상으로 손실을 조치하세요!
이사조치를 해주건가요!?
비서실.감사실.관련부처.담당자.우리관리고등들은 뭐하는건지요!?
또 인사이동 있어서 담당부처나 담당 변경 될때까지 직무유기등을 하는건지요!?..
참 대단히 직원들 입니다..당장 해결해 주세요.
더이상 대응및 합당한 조치해결이 없을시(2025.1.20일17시한)
민.형사상등 검토하여 조치 하겠습니다.
담당부처와 담당자가
변경 되었다면 핸폰으로 문자주세요(부처명.성명.전화번호.핸드폰등)
감사실 담당한테 야기했는데..감사실도 뭐 똑같이 일을 안하는건지!? 
일들좀 하고 일하려면 제대로들 하세요!.
당장 해결하세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매입임대관리부
답변일
2025-01-16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민원요청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민원내용은 안산시 상하수도 사업소에 대한 내용으로 판단됩니다. 우리공사는 다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수돗물에 이물질이 나오는지 조사하고, 해당 단지에서 채수하여 수질검사를 실시하였으며, 수질검사 결과 적합함을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안산시 상하수도 사업소에서 24년 10월 25일 수질검사 결과 적합함을 별도 확인하였고, 25년 1월 15일 여과기 교체 공사 진행 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 세대에서 수질검사를 원하실 경우 추가로 수질검사를 실시하겠습니다. 
 수질 외 기타 불편하신 사항(유지보수)에 대해서는 유지보수 업체 측에서 고객님과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빠른 조치를 안내드리고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기타 이외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남부권 매입임대주택 관리사무소(031-203-9140) 연락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항상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