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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5-01-16
처리중
2025-01-17
처리완료
2025-01-24
첨부 사항들의 하자보수.보상등은 대체 언제 하나요!? 뭐ㅜ아무런 조치에ㅜ대한 중간 연락도 없구요!? 7년 동안 여러차례 민원.요청등을 했는데도 정말 대단한 경기주택도시공사 이네요. 부서.담당 바뀌면 또 처음부터 민원을 넣어야 합니까!?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는 부서.직원관리업무을 제대로 해 주세요!!! 계약.규정.규칙.매뉴얼도 제대로 되어있는지요!? 공사사장은 청념만 외치지 말고요! 이제는 세대주와 세대원들은 지쳤습니다.. 진짜 너무 하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하자보수등 한건이라도 완료가 안되면 처리완료라고 해놓지마세요! 첨부: 하자보수내용들 1장.
답변정보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민원요청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지보수 시공사 측에서는 고객님 불편하신 사항 최대한 해소드리고자 24년 6차례 방문하였습니다. 1. 세대 침실 샤워수전 온수 냉수 표시와 반대와 나오는 사항은 입주시부터 시공상 하자 상황으로 관리사무소 측에서 접수하여 즉각 대응하여 필요한 자재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께서 괜찮다고 말씀 주신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2. 세대 변기탱크에서 온수 나오는 사항은 최초 시공시 매립 급수 배관 오시공 으로 보수 시에 작업 범위가 크며 일상 생활에 지장이 많음을 설명 드렸으며, 최소 시공방법인 급수배관을 벽면 외부로 노출시켜 양변기로 냉수 연결하는 방안을 설명드렸으나, 미관상 이유로 보류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필요하시다면 고객님께서 가능한 일정 확인하고 조율하여 다시 한번 방문드려 해당 사항을 설명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공용세대 민원 일부 건(주차장 입구 천장 대리석 마감재, 접이식 주차금지봉 파손, 계단 철재난간 용접 부위 이격)은 유지보수 업체측에서 조속히 2월 둘째 주까지 완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옆 건물 빗물유입 방지 경계턱 설치”건은 해당 건물 A동(GH건물 소유 X)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옆 건물과 협의 등 제약사항이 많습니다. 또한 “분리수거장 구획휀스 설치” 건은 분리수거 관리미흡(관리주체없음)에 따른 추가 민원 발생이 우려됨에 따라 면밀하게 검토하여 조속히 방문하여 답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남부권 매입임대주택 관리사무소(031-203-9140)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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