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접수중
2025-01-17
처리중
2025-01-17
처리완료
2025-01-24
안녕하세요. 동탄2 신동포레 경기행복주택 입주민입니다. 유선상으로도 항의했듯이 도어락 결로로 인한 문제로 스트레스를 상당히 많이 받고있는 상황입니다. 도어락이 7개월만에 결로로 인하여 고장이 난다는게 시설 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극동건설에서는 빠른시일내에 하자보수처리 부탁드립니다. GH쪽에서는 보수해주라고 공문을 보냈으나 극동건설에서 회신이 안 왔다고 하시던데 의견조율이 안 될 수록 입주민들만 힘들어집니다. 갓난아기를 키우고 있는데 열쇠키로 바꾸고나서 외부 소음이 극히 심하게 발생되고 있고 아기가 잠을 못 자는 상황이 발생 하여 출산초기때도 없었던 산후 우울증 및 분노조절장애가 올 지경입니다. 화목했던 가정에 단순 도어락 결로 문제로 인하여 누구하나 행복하지않은 집이 되었습니다. GH와 극동건설은 하루 빨리 원만한 합의를 보시고 지금까지 도어락 교체 및 A/S로 인한 비용 다 지불해주시고 현관문을 뜯어서라도 고쳐주시던, 도어락 결로 발생 시 청구되는 모든 비용을 지원해주시거나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 문제 해결 부탁 드립니다. 도저히 열쇠키로는 못 살겠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만 올라온 민원만해도 11건이 넘습니다. 아파트 내 커뮤니티에서는 수 도 없이 하소연 하고 계십니다. 저렴하게 제공되는 행복주택이기에 어떤 하자라도 다 참고 넘어갔습니다. 이젠 진짜 참다 참다 못 참겠어서 민원 남깁니다.. 이마저도 처리가 안 된다고 하면 다른세대와 전기배관 바뀌어 설치된 것과 다른 하자들 포함 시켜 언론에 제보 할 예정입니다. 제발 제발 좀 빨리 일 처리 좀 해주세요. 전화 부서별로 돌려막기 하지 마시고요.
답변정보
안녕하십니까.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결로 방지를 위해 복도 창문 및 방화문을 닫아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또한 겨울철은 실내습도가 높고 환기가 부족한 경우 결로 및 곰팡이 등이 생기기 쉬우므로 환기시설을 통해 적정 습도 및 온도를 유지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특히 샤워후 욕실 수증기가 결로 발생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도어락 고장 발생 관련해서 공동시행사(건설사)와 CS센터에 전달하였고 조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요청 드렸습니다. 공동시행사는 24년 발생한 고장에 한정해서 처리할 계획을 제출하여 GH는 전체 고장건에 대해 처리해 줄 것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