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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동탄신동포레 도어락 결로

  • 민원인 : ***
  • 등록일 : 2025-01-30
접수번호
2025-119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5-01-30

처리중

처리중

2025-01-31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5-02-10

내용
								게시판을 보니 여러세대가 불편불만을 호소하고있습니다.
12월부터 도어락 문제가 발생하여 관리실? Cs?에서 임시방편처리 받은후에 얼마  못가서 아예 먹통이 되었습니다.
애초에 문제인 도어락을 수동열쇠로 교체하는 비용 및 불편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왜 입주민이 감당해야 합니까?
입주한지 3개월 밖에 안됐는데요?

빠른시일내에 조속하고 확실한 처리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주택관리2부
답변일
2025-02-10
					안녕하십니까.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결로 방지를 위해 복도 창문 및 방화문을 닫아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또한 겨울철은 실내습도가 높고 환기가 부족한 경우 결로 및 곰팡이 등이 생기기 쉬우므로 환기시설을 통해 적정 습도 및 온도를 유지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특히 샤워후 욕실 수증기가 결로 발생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도어락 고장 발생 관련해서 공동시행사(건설사)와 CS센터에 전달하였고 조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요청 드렸습니다. 공동시행사는 24년 발생한 고장에 한정해서 처리할 계획을 제출하여 GH는 전체 고장건에 대해 처리해 줄 것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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