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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5-01-30
처리중
2025-01-31
처리완료
2025-02-10
게시판을 보니 여러세대가 불편불만을 호소하고있습니다. 12월부터 도어락 문제가 발생하여 관리실? Cs?에서 임시방편처리 받은후에 얼마 못가서 아예 먹통이 되었습니다. 애초에 문제인 도어락을 수동열쇠로 교체하는 비용 및 불편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왜 입주민이 감당해야 합니까? 입주한지 3개월 밖에 안됐는데요? 빠른시일내에 조속하고 확실한 처리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정보
안녕하십니까.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결로 방지를 위해 복도 창문 및 방화문을 닫아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또한 겨울철은 실내습도가 높고 환기가 부족한 경우 결로 및 곰팡이 등이 생기기 쉬우므로 환기시설을 통해 적정 습도 및 온도를 유지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특히 샤워후 욕실 수증기가 결로 발생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도어락 고장 발생 관련해서 공동시행사(건설사)와 CS센터에 전달하였고 조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요청 드렸습니다. 공동시행사는 24년 발생한 고장에 한정해서 처리할 계획을 제출하여 GH는 전체 고장건에 대해 처리해 줄 것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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