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생각하고 보수공사 하세요

  • 민원인 : ***
  • 등록일 : 2025-02-05
접수번호
2025-144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5-02-05

처리중

처리중

2025-02-06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5-02-13

내용
								오늘 2025.2.5(수)
벽 깨진공사를 하면 사전공지를(게시판,문자등 )해주어야지요!
소음이 넘 심해서 집현관문을 열어 봤더니 소화기 난사한것처럼 앞이 안보일정도 였으니..숨도 못쉬구요.
소음,방창문으로 다 분질가루들 다 들어오고,(방옷과 물건들 가루때문에 개판 됐잖아요!
옷들은 세탁소로 가야할것 같아요ㅡ보상하세요) 현관문,바닥과 난관 손잡이, 벽들 분질가루들은 어떻게 합니까!?당장 대청소하세요!!!
직접와서 보세요.
일사를 좀 생각 좀들하고 확인를 하세요..
추운데 고생하고도 욕 먹지 마시구요.
공사 담당부서나 담당이나.. 우리관리소는 대체 뭐 하는 사람들입니까!?
우리관리소장과 시설관리 팀장한테도
보냈습니다.내용과 사진들..!
사진들은 박팀장 핸폰으로 보냈습니다 확인하시고 조치 해주세요.
최소한의 기본은 생각하고 일좀 하세요.
								

답변정보

담당부서
매입임대관리부
답변일
2025-02-13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민원요청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입주민 안전을 위하여 우선 긴급하게 선 보수(공용 계단 벽면 타일 들뜸 공사)를 시행하다 보니 사전 공지를 못 드린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사진대지와 현장 상황을 전달 받은 바 해당 공사가 세대 공간 분진 원인을 제기하였다고는 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또한 2층, 4층 세대분들께도 공사 관계자분들이 확인을 해본 바 따로 딱히 불편하거나 분진으로 피해 받은 상황은 없었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남부권 매입임대주택 관리사무소(031-203-9140)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