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신동포레행복주택의 모든 관련 기관 또는 관련자들에 대한 감사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 민원인 : ***
  • 등록일 : 2025-02-26
접수번호
2025-228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요구/요청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5-02-26

처리중

처리중

2025-02-27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5-03-10

내용
								입주후 1~2일부터 창문은 말할것도 없고 현관문에서 물이 줄줄 새기 시작하였습니다.창문은 결로로 인한 현상으로 치부한다 해도, 현관문에서 물이 
뚝뚝 떨어질 정도로 문제가 있다는건, 몇몇 전문가들에게 동영상을 촬영하여 보여준 결과, 아파트 시공에 문제가 있다는 것 입니다. 입주센터를 비롯하여 AS센터, GH하자 담당자에게 문제를 제기하여도 입주민에게 관리책임을  떠 넘기고 회피하기 급급하니 더이상은 방관할수 없는 상황이라  판단 되어(그간의 타주민의 여러 하자 신청 문제를 보아도 GH에서는 해결의 의지가 없음이라고 판단됨) 국가 감사원에 감사를 받아, 어디서 부터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명명백백하게 밝혀야 한다고 생각되어 감사원에 GH감사 요청 하기를 신청합니다.
								

답변정보

담당부서
주택관리2부
답변일
2025-03-10
					안녕하십니까. 항상 경기주택도시공사(GH)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결로는 습도와 온도 관리 등 관리상 문제로 발생합니다. 동탄2 신동포레 현관문은 결로방지성능 시험 결과 성능기준을 만족하는 제품을 사용하였습니다.
참고로, 결로 방지를 위해 복도 창문 및 방화문을 닫아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또한 겨울철은 실내습도가 높고 환기가 부족한 경우 결로 및 곰팡이 등이 생기기 쉬우므로 환기시설을 통해 적정 습도 및 온도를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샤워후 욕실 수증기가 결로 발생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관리를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택관리처 자산관리2부(031-220-3243)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