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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공사ㅜ사장 어떻게 할겁니까!

  • 민원인 : ***
  • 등록일 : 2025-02-28
접수번호
2025-241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불만
상태
처리완료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5-02-28

처리중

처리중

2025-03-04

처리완료

처리완료

2025-03-11

내용
								내용
● 일시:
2025.2.25(목)2시30분
장소: 민원집 근처 커피숖
인원:민원인1명,공사직원3명(부장,대리,북부담당),우리관리소2명(소장,팀장)
•공사직원은 부장님은 처음보는 민원인과 초면이면 공사 직원으로써 인사하면서 명함은 기본적으로 줘야하는거 아닙니까!? 부서가 변경되어서변동이 있으면 기존명함을 수정해서 주던가..아니면 사무실 전화나 업무폰.개인폰중 알려주는게ㅜ기본 아닙니까!? 공사는  사장님이하 직원들이 다 그러나요!?
기본자세가 안되어 있는 공사가 어떻게 민원들의 신뢰와 믿음을 가질수 있는지 의문스럽습니다.이게 공사에서 강조하는 청렴인가요! 말로만하지말고 실천을 하세요.!.
•인사이동이 있어 부서변경,부서장,담당변경으로 공사와 전담당들의 적절히 못하고 무대응으로 일관해서 8개월째
입주민들은 하루하루가 이모양이고 고통속의 나날들인데
초면부터 실망이며,걱정입니다.명함에ㅜ금태 달렸나요!?
아님 뭘 괴롭힙니까?!
부장핸폰으로 전화해서
괴롭히는것도 아니고요.
그전에 담당부장.과장은
명함.핸폰 잘 주던데 직원들마다 다른가요? 성향인가요?
알수가 없네요.
바뀐 담당ㅜ김*홍대리는 
명함을 찍어서래도 보내주는 성의라도 있고 일문제도 그렇지만 전화나 메세지로 톡탁해줘서 그나마 위안 갔는데~.
제가 생각할땐 지금.어떤세상인데 권의의식속에 있는 직원들이 있나보죠.
그럼 앞으로 저도 많은 병들을 있어서 
핸폰으로 소통 곤란하니
집전화나 국민신문고 나 공사홈피로 합시다. 의사전달이나
소통에ㅡ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야기해주시고요.
저는 앞으로 일단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과 비서실 감사실 소통하겠습니다.
국민신문고에 좀 달라진것 같아서 칭찬.독려.감사글 쓰다가 불만글로 변경해서
다시습니다.아쉽네요
앞으로 주택우편함이나 택배.등기로 소통합시다.
마지막으로 안산시를 떠나 주택303호 수돗물이물질에 대한 수질검사.이물질 분석,결과등 경기주택도시공사에서
여러차례 해야하고 해ㅜ달라고 했는데 인사이동만 기다린건지...신뢰성도 없고 
감추려고만 하는.안산시만 믿고 뭐들 하는건지요.
당장 수돗물이물질 의뢰.검사.분석 자료 갔다주라구요!
관망하지 말구요! 안산시에서
책임회피들만하고 잘못을 인정안하고..공사 주택배관 
문제쪽으로 야기하는 분위기도 야기하고 녹음도 전담당자들한테 들려주고 보내줬는데
8개월동안 참았는데..
다시 증거들 보내줘야 합니까!?
공사 사장은 대체 내가 죽을때까지
관망만 할거냐구요!
crps등 여러병명으로 얼마살지도 못하지만 
신체.정신.경제적손실등에 검토바라며,
화장실 온수문제 보상 및 조치등(가스요금,전기요금등은 김대리님한테 새로 3년치 보냈구요.그전 황인엽담당한테는 5년치도 보내줬으니 참고하시던지요 , 그전 공사의 가스산출.금액은 협의메일은 있다고했으니 필요없겠죠!?
상황야기는 면담시 해 주었고요.)
해결을 다음주 2025.3.6일(목)17까지 우편이나 등기로 통보.답변바랍니다.협의,합의가 잘 될지는 모르겠으나요.
일사를 하실때 좀 생각을 하면서 일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잘먹고 살자고 인간답게 살자고 하는거 아닙니까!?
왜 안산시와 공사 행태는 
용납할수가ㅜ없네요.
공사 사장님 수고하시고
공사관리 직원관리 지휘.감독
잘 하세요!
수고하세요.
첨부:수돗물이물질 5장
첨부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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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민원인명
경기주택도시공사사장
피민원인 근무처명
사장실
피민원인 주소
								

답변정보

담당부서
매입임대관리부
답변일
2025-03-1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민원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수돗물 이물질 상황은 안산 상하수도 사업소에서 이물질 검사를 의뢰를 하였으며 고객님께 안내를 별도로 한 것으로 전달받았습니다. 수돗물 이물질 검사에 대한 부분은 안산 상하수도 사업소 측 담당으로 보고 있으며 그 결과에 대해 안산 상하수도 사업소와 협업하여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세대 안방 화장실 변기탱크에서 온수 나오는 사항은 최초 시공시 매립 급수 배관 오시공 예상에 따라 보수 시에 작업 범위가 크며 일상 생활에 지장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에 따라 남부권 매입임대주택 관리사무소에서 고객님이 희망하는 공가 건물을 선별하여 3월10일 자 공문으로 동호 변경 안내를 드렸습니다. 방문 일정을 말씀을 주시면 주택개방을 하여 건물 안내 드리겠습니다.
 3. 양변기 온수 관련 해서는 고객님 자료(도시가스) 확인 재요청 및 검토 진행하였으며, 조속히 방문 일정을 조율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4. 또한 말씀주셨던 공용세대 구간 민원(주차장 입구 천장 대리석 마감재, 접이식 주차금지봉 파손)은 3/8일 보수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보수중 발견된 계단 철재난간 용접 부위 이격은 3/13일까지 보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불편하신 하자 사항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시면 빠르게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연되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과 아울러 고객님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남부권 매입임대주택 관리사무소(031-203-9140)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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