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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5-03-10
처리중
2025-03-12
처리완료
2025-03-19
아파트 베란다의 민원 접수후 2번의 수리완료도 하지 않고 접수후 처리 완료. 접수후 처리기준이 도대체 어떻게 되는건가요? 업체에서 방문후 보수자제 및 동절기관련 지연등이 있을꺼라고 한건 이해합니다. 일반적인 공사로는 불가능하다고 판단이 되니. 그래도 베란다하단에 구멍이 있으니 외부에서 찬바람이 다 들어오고 비나 눈이오면 외부에서 습기 유입이 많아 습도도 높아지고 그것으로 인하여 안방 베란다쪽 바닥은 항상 차갑고 거실 에어컨 설치부의 얇은 벽쪽은 결로까지 발생해서 곰팡이까지 발생한걸로 보이는데 이정도면 수리전까지 임시조치라고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빠른 조치 및 원인처리..일정..마지막으로 결로로 발생한 피해보상 처리까지 확실히 조치바랍니다.
답변정보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다산 자연앤이편한세상3차 아파트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부위와 관련하여 확인결과, 보수자재 준비 완료되었으며 유지보수업체에서 3/21(금)에 고객님 세대에 방문 후 보수처리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주택관리2부(031-220-897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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