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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중
2025-04-12
처리중
2025-04-14
처리완료
2025-04-22
수돗물이물질 나옴..관련하여 2025.8.29일부터 민원을 했는데..경기주택도시공사는 대체 9개월동안 뭐하는지ㅜ알수가 없네요. 법과 규정등도ㅜ중요하지만 임차인인 세대원들의 최소한의 방어와 생활등을 할수 있도록 확인하여ㅜ조치해야 하는것 아닙니까!?이게 사람사는 도리 아닌가요!? 공사는 9개월동안 긴급조치 및 대응은 안하고 무관심.방관.대처등 과거와 현재 공사본사ㅜ담당이나ㅜ부서장들은 한번이라도 문제있는 주택에ㅜ온적도 없고 세대원들의 건겅과 주택내 뭐가 문제인지 확인도 안하고 탁상행정만 하는건지요.. 아직도 공사나 우리관리소는 뭘 해야하는지 모르면 알려줄게요.. •생수>투명수전>필터>수도물이물질분석>원인점검> 주라인계량기필터설치>주택계량기교체및 필터설치> 주택배관청소(배관.보일러냉수.온수.배관코팅확인유무)> 수돗물이물질상태>수질검사 수시로 재확인 •최초에 기본적으로 할사안들을9개월동안 안하고 관망만하고 있잖아요..이게 공공기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ㅜ자세인지 의문스럽습니다. 공사의 여러사안들과 입장도 있겠지만, 지금이라도 잘 판단하시어 조치요합니다.
답변정보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오며, 해당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1. 수돗물 이물질 관련 사안에 대해서 재차 말씀드리겠습니다. `25.04월 초 안산시 상하수도 사업소로부터 수돗물 이물질 관련 답변 사항(검사 결과)를 공식적으로 받았습니다. 해당 수돗물 이물질에서는 유해 중금속(Pb,Cd,Hg,As)은 불검출되었으며 Si, Fe, Al 등이 검출되었습니다. 주택 배관 부식으로는 보기 어려운 성분 결과로 보이며 또한 주기적으로 유지관리를 통해 이물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는 안산 상하수도사업소 답변을 받았습니다. 2.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 포함 단지 세대분들의 불편하신 사항을 적극 감안하여 조금이나마 불편함을 해소시켜 드리고자 단지 전체에 관리사무소에서 이번주부터 별도 공문을 게시하고 전수조사를 통해 희망 세대에 한해 주택 수도배관 청소, 계량기 부품 교체 등을 선별적으로 진행 할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는 추가 민원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택관리 민원 관리 위탁 업체인 남부권 매입임대주택 관리사무소(031-203-9140)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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