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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H(경기주택도시공사) 담당 대리는 응답하라

  • 민원인 : ***
  • 등록일 : 2025-11-25
접수번호
2025-1266
신청유형
민원
민원유형
문의/상담
상태
처리중
진행상태
접수중

접수중

2025-11-25

처리중

처리중

2025-11-25

처리완료

처리완료

내용
								다산역자연앤푸르지오 입주민입니다. 우리 입주민들은 더 나은 주거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임차인대표회의를 통해 관리규약 개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GH 담당자는 대화의 시작인 '공문 접수'조차 거부하며 입주민들의 염원을 짓밟고 있습니다.

관리규약은 우리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약속입니다. 이를 개정하자는 입주민들의 정당한 요구를 담은 공문을, 공공임대주택 공급자인 GH가 묵살하는 태도에 큰 실망과 분노를 느낍니다.

GH가 진정으로 도민의 주거 안정을 위하는 공기업이라면, 입주민 대표회의를 파트너로 인정해야 합니다. 담당자의 일방적인 공문 거부 사태를 즉각 시정하고, 1,272세대 입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정상적인 행정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를 강력히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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