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GH공사 입니다.
글자
접수중
2025-12-04

처리중
2025-12-04

처리완료
2025-12-12
1. 공동현관문 비밀번호를 눌러도 열리지 않는 경우가 올해들어 잦은 것 같습니다. 일시적인 고장으로 인한 것인지 아니라면 노후화로 인한 것인지 아니라면 그밖의 문제가 있는지 알고싶고 추후에는 이런 것들에 대한 적절한 대안이나 안내를 정확히 받고싶습니다. 오늘 새벽 외출 이후에 귀가할때는 열어주셔서 감사히 들어왔는데 오전중에 잠시 나갔다 들어와도 동일하여 경비실? 관리사무소? 현관문으로 호출하여 물어보려는데 문만 열어주시고 끊어버리셔서 그냥 문의드릴일이 있어 이곳에 글로 작성해봅니다. 감사합니다. 2. 흡연장 관련 문의입니다. 야외 흡연장이 동마다 있었다가 두개동마다 하나씩으로 통합하면서 축소된 것 까지는 이해가 갑니다. 아파트 실내, 계단, 엘리베이터 등에서 흡연가능여부를 체크하는 설문을 아파트에서 실시하는데 동의자가 과반이상이면 엘리베이터에서라도 흡연가능으로 바꾸실생각으로 하려한건지 설문자체가 목적성이 부족하고 불필요한 입주민들의 시간을 소모시키는 것 아닌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흡연중이어서 제안드릴 사항 말씀드려볼게요.
답변정보
안녕하세요. 귀하께서 제기하신 “공동현관문 수리 등” 관련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공동현관문 A/S 관련 : 해당 사항은 이미 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향후 동일한 문제가 재발할 경우 신속한 조치를 위해 관리사무소(031-554-7788)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2. 흡연장 운영 관련 :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본 사안은 단지 운영기준과 관련된 사항으로 임차인대표회의를 통해 정식 안건으로 제출하여 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택관리2부 (031-220-3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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