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320건, 59/332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4-1517 민원 어제 동탄2 신동포레 현관문 결로 때문에 집을 못들어갔어요 주택관리2부 2024-12-12 처리완료
2024-1516 민원 GH에서 주도한 안양냉천지구,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 장애인분들 모두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암호화 정비사업부 2024-12-12 처리완료
2024-1515 민원 아파트 내 안전 보행로 개선 요구  암호화 정비사업부 2024-12-12 처리완료
2024-1514 민원 안양 어반포레 자연&e편한세상 단지내 보행로 관련  암호화 정비사업부 2024-12-12 처리완료
2024-1513 민원 국민임대 거주중 다른 국민임대 예비입주 지원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4-12-12 처리완료
2024-1511 민원 아파트 내 경사로 및 보행관련 문제  암호화 정비사업부 2024-12-11 처리완료
2024-1510 민원 노약자,장애인,아이들의 안전한 보행을 지켜주세요!  암호화 정비사업부 2024-12-11 처리완료
2024-1509 민원 안전하게 이동할 권리를 빼앗겼습니다!!  암호화 정비사업부 2024-12-11 처리완료
2024-1508 민원 아이들의 안전한 통행로가 필요합니다.  암호화 정비사업부 2024-12-11 처리완료
2024-1507 민원 다산역 행복주택 놀이터 주택관리2부 2024-12-11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