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316건, 38/332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5-133 민원 하자보수 요청을 드리니 담당자 배정 후, 민원처리 완료! 이게 맞습니까??  암호화 매입임대관리부 2025-02-03 처리완료
2025-132 민원 동탄2GH신동포레행복주택 현관문/도어락 결로에 대한 긴급 보수 요청 건 주택관리2부 2025-02-03 처리완료
2025-131 민원 도어락 결로 관한 조치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2-03 처리완료
2025-130 민원 다산역 a2경기행복주택 외부인주차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2-02 처리완료
2025-129 민원 대표님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5-02-02 처리완료
2025-128 민원 관리소장이 유료광고 게시판 사용료를 수납하도록 지시바랍니다 (2차)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2-02 처리완료
2025-127 민원 용인플랫폼시티 주택공급 일정  암호화 용인기획부 2025-02-02 처리완료
2025-126 민원 임대분양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5-02-01 처리완료
2025-125 민원 임대료 카드 결제 및 전자투표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5-01-31 처리완료
2025-124 민원 직원 비위 정보 사장님한테 직접 보내려고 합니다  암호화 전략사업부 2025-01-31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