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316건, 40/332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5-113 민원 임대회 의결 사안은 반드시 전자투표를 요구합니다.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24 처리완료
2025-112 민원 행복주택 자산 및 소득과 재계약 문의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5-01-24 처리완료
2025-111 민원 관소직원이 9명인데 왜 설상여금 10명분이 지출되는지요?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23 처리완료
2025-109 민원 2025. 1. 23. 8시 57분 경기주택도시공사 심진화 주임께서 전화하신 사건에 관하여,  암호화 전세임대2부 2025-01-23 처리완료
2025-108 민원 주차관련 민원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23 처리완료
2025-107 민원 기존주택 전세임대사업 임대차 관련 문의  암호화 전세임대2부 2025-01-22 처리완료
2025-106 민원 장기전세 무주택 유지 문의 드립니다.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5-01-22 처리완료
2025-105 민원 2025-82 답변은 제대로된 답변이 아닙니다. 용인보상부 2025-01-22 처리완료
2025-104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퇴거 후 시설보증금 반환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22 처리완료
2025-103 민원 다산센트럴파크6단지 난방이 전혀 안되었는데 난방비가 고지되었네요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22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