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317건, 81/332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4-1332 민원 다산포레스트2단지 온수가 왜 이리 안 뜨겁죠? 주택관리2부 2024-10-23 처리완료
2024-1331 민원 왜 우리 아파트 주차장을 예정 교회에다 바쳐야 하나요.?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10-23 처리완료
2024-1330 민원 다산포레스트2단지에서 교회에 주차장 개방 안건을 두고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10-23 처리완료
2024-1329 민원 다산센트럴파크 임대료를 다시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있게 해주세요! 주택공급2부 2024-10-23 처리완료
2024-1328 민원 포레스트2단지 예정교회에 주차장 개방 반대!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10-23 처리완료
2024-1327 민원 교인을 동대표로 세워 아파트를 교회주차장으로 개방하려고 합니다..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10-23 처리완료
2024-1326 민원 다산포레스트2단지 예정교회안건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10-23 처리완료
2024-1325 민원 입주부터 불량인 장기전세주택 부착물 수리가 왜 입주자 부담입니까?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10-23 처리완료
2024-1324 민원 다산포레스트2단지 관리소장과 입주민대표들이 (교회신도들) 교회를 위하여 주차개방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10-23 처리완료
2024-1323 민원 다산포레스트2단지 관한 건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4-10-23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