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최근접속메뉴

최근접속 메뉴

최근 접속한 메뉴를 보여줍니다.

고객의 소리

총 3317건, 43/332 페이지
민원 검색
minwon,접수번호와 유형,제목,부서,등록일,진행현황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고 있다.
접수번호 유형 제목 부서 등록일 진행현황
2025-80 민원 5년째 지속되는 층간 소음에 대한 민원 (개짖는 소리) 주택관리1부 2025-01-17 처리완료
2025-79 민원 동탄2 신동포레 경기행복주택 도어락 결로현상 주택관리2부 2025-01-17 처리완료
2025-78 민원 관리소장의 25년 예산안 답변 글에 대한 항의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6 처리완료
2025-77 민원 계약위반 및 직무유기등 매입임대관리부 2025-01-16 처리완료
2025-76 민원 다산메트로3단지 예산안 1차 답변에 대한 입장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6 처리완료
2025-75 민원 동탄 신동포레 아파트 결로현상 도어락 문제!! 주택관리2부 2025-01-16 처리완료
2025-74 민원 (하남교산지구) 선이주후철거는 정부(GH 포함)약속임에도 지켜지지 않음  암호화 교산과천보상부 2025-01-16 처리완료
2025-73 민원 주거용 오피스텔의 주택수 포함 여부  암호화 주택공급1부 2025-01-16 처리완료
2025-72 민원 자연앤자이 질문  암호화 주택공급2부 2025-01-16 처리완료
2025-71 민원 배임을 한 관리소장을 교체바랍니다.  암호화 주택관리2부 2025-01-16 처리완료

해당 페이지의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