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공사, 콜센터 ‘문 활짝’
경기지방공사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콜센터(☎1588-0466)를 개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콜센터는 공사가 추진 중인 아파트와 산업단지 등의 분양상담, 고객정보변경 민원접수, 만족도 조사, SMS(문자서비스) 상담 등을 하게된다.
이에 따라 콜센터로 전화한 뒤 각종 분양안내는 0번, 기존 계약고객은 1번, 일반고객인 경우 2번을 선택하면 희망하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이며 업무시간외 긴급사항에 대한 상담은 연락처를 남길 경우 다음날 상담원의 콜백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007.7.11, 경기일보